rlaqhd [259921] · MS 2008 · 쪽지

2012-09-02 09:55:54
조회수 2,992

☆☆☆반드시 성적오릅니다!! 고대 정외과다니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susitest.orbi.kr/0003039302

학교 : 김봉재
학과 : 정치외교학과
학번 : 09학번
나이 : 25
실명 : 김봉재
성별 : 남
현 거주지 : 고려대 안암
과외 경력 : 달인

과외 가능한 장소 : 서울지역
과외 가능한 과목 : 언어, 수리, 외국어
과외 가능한 학생의 계열/학년 : 문과/전학년
과외 가능한 학생의 학력 수준 : 고등학생, 재수, 삼수생
예상하고 있는 방문 횟수 : 매주 ( 2 ) 일 / 1회 방문당 ( 2 ) 시간
학생에 대한 별도의 기대 사항 :

전 서울대학교 다니는 사촌형으로부터 자극을 많이 받아 본격적으로 공부에 관심을 두고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중학교 1학년이었던 제게 형은 멘토였지요. 학생들에게 그런 멘토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멘토는 전문적 지식이 있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지요. 학생들을 진짜 동생으로 여기는 따뜻하고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마음과 자세로 하겠습니다.


수상 경력 및 기타 특기 사항 :
전 언어 때문에 삼수를 했습니다. 삼수를 하며 터득한 언어의 방법을 알려드릴것입니다. 삼수란 것이 자랑할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삼수를 하면서
본인의 학습환경을 스스로 조절하고 자기조도적 완벽학습을 해 나가는 방법을 배운 소중한 시기였습니다.

영어는 계속해서 만점을 받아왔습니다. 제 주력분야 입니다. 미8군 부대에서 군대생활을 했습니다. 두말할 것없이 제 주력분야 입니다.

수학은 착한 풀이와 진짜 실전에서 풀어야 하는 풀이가 있습니다. 착한 풀이는 풀이집의 풀이일뿐입니다. 진짜 풀어야 하는 내 풀이로 함께합니다.

정말! 남달리 쉽게 설명을 합니다. 언어, 수리, 외국어에 모두 강합니다. 과외 과목 외에도 친절하게 도와줄 예정이고, 공부할 때의 마음가짐, 자세 등 공부에 필요한 여러 가지를 조언해주겠습니다.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한 선생님이 아니라 본받고 싶은 선배, 멘토가 되겠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기대하는 과외비 (반드시 최대 ±10만원 이내로 명시하십시오.) : 40만원( 멘토 멘티의 관계로 발전하는 경우 한 두 회의 진심에서 나오는 추가 방문은 있습니다. 마음으로 따르고 멘토 멘티가 되는 경우가 저의 경우에는 많더라구요..)
연락처 (EMAIL 또는 휴대폰) :
010 4106-6842 입니다. 연락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