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분들과 오르비언 분들께 드리는 말씀
안녕하세요. 이 글은 관계자분들과 오르비언 분들께 전하고 싶은 제 마음입니다.
먼저, 제가 작성한 비판글로 인해 여러 관계자분께 불편함을 끼쳤다면 죄송합니다.
순수하게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건설적인 의견 제시였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직접적으로 비판한 글들은 모두 삭제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온라인에 귀사와 관련한 부정적인 글, 비판적인 글 작성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직접적, 간접적 비판 글 모두 포함하여, 작성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혹시 추후 의견이나 건의 사항이 있다면, 공개적인 커뮤니티가 아니라, 귀사의 공식 피드백 채널을 통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만한 해결을 희망하며, 법적 절차보다는 대화를 통한 해결이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백양나무 올림.
Ps.
그동안 저의 글을 읽고 응원해주신 오르비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 사안을 더 현명하게 다루지 못한 점, 그리고 갑작스러운 글 삭제로 인해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는 보다 성숙한 방식으로 의견을 개진하도록 하겠습니다.
*
덧글에 해당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표현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런 부탁을 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순수지능과 지식에 대한 열등감 연뱃 ㄹㅈㄷㄱㅁ이 아니라 나는 머릿속에 수능공부말곤...
-
이미 6월에서 보여줬고 거기다 역대급 레임덕이라
-
메디컬 가고 싶은 현역 11덮 원점수 ㅇㅈ + 후기..... 25
10덮 같은 경우 너무 바빠서 걸렀고, 오늘 11덮 봤습니다. 아무래도 현역이라...
-
저도 걍 인강 안듣고 순수 영어력으로 뚫어보려다가 수능 4뜨고 션티 강의 듣는데...
-
질문받습니다. 19
네
-
순서대로 7,8,9,10,11인데 11만 응시자수 반토막 남 마지막이라서 개털리고...
-
약간 배경지식 있으면 진짜 술술 읽히나요? 약간 물리러들 양력 부력 문제나 돌림힘...
-
H84에서 3번답이 너무 명확하지만 2번 선지에서 헤맸는데요.. 2번선지입니다...
-
걍 9모만큼만 나와다오 18
큰거 안바란다
-
군수생 달린다 14
항상 하던대로 오늘도 달린다
-
밥먹구 해야지 17
어제 남은 치킨 돌려야겟다
-
고사장의 종이 본인의 시계 초침이 어디를 가르킬때쯤 울리는지 가볍게라도...
-
기만하는 사람
-
방금 탐구 실모 10
물리 42 화학 47... 물리 바보라 광광 울었어 오늘 탐구 모고 3개 더 볼거야
-
ㄹㅇ
-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던 4 종목 좀 운이 좋은것도 있긴 한데 많이 오른것만 골라서...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에 해당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표현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런 부탁을 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아래와 같이 재미있으면서도 도움이 되는 입시, 대학 정보글을 더 올려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금 시점에서 연대 합격증 주면 입학함?]연대 낮은 과 들어가서 높은 과로 전과하는 개꿀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700078
19금) 연세대 송도캠의 낭만, CC를 만들어 보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802357
따뜻한 응원의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더 현명하고 성숙한 방식으로 의견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신 만큼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접적으로는 비판하겠다
직접적, 간접적 비판 글 모두 포함하여, 작성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말투도 정중히 하라고 쪽지하나요?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제 그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무섭다
저의 행동을 되돌아보니, 공식 피드백 채널을 통해 의견을 전달하는 것이 더 적절했을 것 같습니다.
공개 커뮤니티에 먼저 비판글을 게시한 것은 성급했던 판단이었고, 이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톈안먼
이번 결정은 외부의 압박이나 위협 때문이 아닌, 제가 깊이 고민하고 내린 판단입니다.
비판도 올바른 방식과 채널을 통해 이루어져야 더 효과적이라고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지만, 보다 건설적인 방식으로 접근하려 합니다.
응원해 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법적 절차 밟겠다고 뭐가 왔구만
저는 이 상황이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 것보다, 서로 이해하고 개선하는 방향으로 해결되길 희망합니다.
교육의 질 향상이라는 제 본래 의도는 좋았을지 모르나, 방법이 적절하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앞으로는 공식 채널을 통해 건설적인 방식으로 의견을 전달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근 사진 올려주세요.